기사 메일전송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수련원 방문고객에게 질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 접접 직원 대상 CS교육을 하고 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이교봉)이 수련원을 방문하는 청소년과 고객에게 질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하여 본관 강의실에서 고객 접점직원 대상으로 CS교육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교육은 수련원에서 고객 접점 업무를 수행하는 고객지원부 직원, 편의시설 운영자, 각 부서 CS리더 등 3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CS 교육 전문 기관인 Soo컨설팅 파트너 김은숙 강사가 진행했다.  

김은숙 강사는 수련원 고객 접점 현장에서 청소년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직원들이 겪는 고충과 애로사항 등을 소통하며 실질적인 대응방안도 공유하였다.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주요 CS교육 내용은 고객 심리와 고객 서비스 경향 이해, 고객 경험과 보람교육, 고객 지향성 서비스 전문 이론교육이 진행되었다.  

또한 고객 만족의 중요성과 고객 응대 및 고객관리 방법, 고객의 소리 분석법, 고객 불만과 블랙컨슈머 대응법 등 전문 실습교육이 진행되었다.  

교육에 참석하였던 운영관리부 석정욱 CS리더는 “수련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가 무엇인지 실습으로 체험하였다”며 “고객관계관리와 고객 서비스 경영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직원들의 CS능력을 높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높일 것을 다짐했다”고 말했다.  

한편 수련원은 전 직원 CS전문성 향상으로 CS기반 고도화를 위하여 고객만족위원회 운영, 고객만족 리더스 위원회 운영, 고객의 소리 분석 공유, 전문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0
  • 기사등록 2018-10-22 17:31: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